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크라이슬러 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00분 4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다음달 18일까지 서비스 센터 방문시 무상 차량 점검 서비스 혜택

크라이슬러 코리아, 봄맞이 서비스 캠페인 실시 피아트-크라이슬러 2014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 포스터.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크라이슬러 코리아(대표 파블로 로쏘)는 24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전 고객을 대상으로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진행되며,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기술자들의 전문적이고 세심한 차량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모파 순정 부품 10% 할인, 모파 순정 에어컨·에어크리너필터 2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유상 수리 고객 중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다용도트래블 파우치도 증정한다. 모든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타이어 10%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크라이슬러 코리아는 캠페인 기간 중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피아트, 크라이슬러, 지프 브랜드 전 차종에 걸쳐 모파 순정 사이드 스텝 및 소프트탑, 피아트와 지프 브랜드 컬렉션 제품, 지프 테디베어 제품 등에 대해 20% 할인의 추가 혜택도 제공할 방침이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 코리아 대표는 "이번 서비스 캠페인은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을 시작하기 전에 세심한 점검을 통해 고장을 예방하고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쾌적하게 차량을 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다.


2014 피아트-크라이슬러 스프링 서비스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전국의 피아트-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 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