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농심, 기아대책과 '1리터의 생명' 캠페인 펼쳐

시계아이콘00분 1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농심, 기아대책과 '1리터의 생명' 캠페인 펼쳐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농심은 국제구호단체 기아대책과 '2014 농심 백산수와 기아대책이 함께하는 기부 캠페인 - 1리터의 생명'을 추진한다고 6일 밝혔다.


1리터의 생명은 오염된 물을 마시는 아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하기 위해 기아대책이 진행하는 식수위생시설개발 캠페인이다.

유엔 새천년개발목표(UN MDGs) 보고서에 의하면 세계 7억8000만명이 안전하지 않은 식수를 마시며, 수인성 질병은 영유아 사망 주요 원인인 설사를 유발한다.


이러한 1리터의 생명 캠페인에 동참하고자 농심은 최근 기아대책과 협약을 맺었으며, 이달 22일까지 백두산 백산수 판매액의 일부를 기부할 예정이다.

농심의 기부로 마련된 기금은 아프리카와 동남아시아 등지에서 열악한 식수위생 개선 및 개발 사업에 쓰이게 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