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화장품브랜드숍 더페이스샵은 신제품 '쿠션 스크린 셀' 출시를 기념해 3000명의 고객에게 정품 체험 기회를 주는 '쿠션 스크린 셀 촘촘 매끈 체험단' 행사를 진행한다.
다음달 11일까지 더페이스샵 브랜드 웹사이트와 모바일 사이트를 방문해 응모한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쿠션 스크린 셀' 정품을 증정한다. 제품은 지정 매장에서 수령할 수 있다.
또한 제품 수령 후 블로그 및 SNS 등에 후기를 작성하면 우수 후기 작성 고객을 선발해 자사 제품을 비롯해 LG전자의 휴대용 인화기 '포켓포토', 외식상품권 등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한편 더페이스샵은 27일부터 할인행사 '수지’s 스프링 세일'을 진행하고 있다. '쿠션 스크린 셀'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