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발매를 앞둔 디아블로3의 확장팩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자’ 예약 구매 혜택이 공개됐다.
지난 25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예약 구매 혜택은 일반판이나 디지털 디럭스 제품 모두에 해당되며 예약 구매자에게는 게임 내 꾸미기 아이템인 ‘용기의 날개’와 현재 개발 중인 블리자드의 신작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를 제공한다.
'용기의 날개'는 게임 내 등장하는 천사 중 한 명인 임페리우스의 날개를 본뜬 것으로 게임 중 아이템을 사용하면 캐릭터의 등에 금빛 불꽃 형상의 날개가 추가된다. 용기의 날개와 함께 선물로 제공될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디아블로3의 영웅인 악마사냥꾼의 모습을 본 뜬 원거리 공격형 캐릭터이다.
과거 블리자드는 '디아블로3'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티리엘의 날개’를, 그리고 '스타크래프트2: 군단의 심장' 소장판을 구매한 사람들에게 ‘칼날 날개’를 증정한 바 있죠.
'용기의 날개'는 2014년 3월 21일부터 이미 생성된 캐릭터와 새로 생성하는 모든 캐릭터에게 게임 내 알림과 함께 전달될 예정이며,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내 악마사냥꾼 영웅 '발라'는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의 정식 출시(출시 일정 미정) 이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디아블로3: 영혼을 거두는자'는 오는 3월 25일 출시 예정이며, 예약 구매는 게임의 발매 전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이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디아블로3 확장팩, 예약 구매 혜택 놓칠 수 없어", "디아블로3 확장팩, 서둘러 예약해야겠네", "디아블로3 확장팩, 혜택이 대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