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롯데홈쇼핑 통해 론칭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헬스케어 신소재 연구개발 전문 바이오 기업 내츄럴엔도텍이 키 성장 전문의 고시환 원장과 공동 개발한 아이 성장 및 발달을 위한 '아이엠키'를 오는 2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되는 아이엠키는 건전한 어린이의 성장과 발달에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속단달개비 복합추출물(YGF251)'을 주 원료로 한 제품으로 키 성장 전문의 고시환 원장의 노하우를 담아 성장기 어린이에게 꼭 필요한 성분으로 황금 배합해 개발했다.
아이엠키는 아침과 저녁, 1일 2회 2정씩 물 없이 씹어서 먹을 수 있는 시간대별 맞춤 영양식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도록 개발했다.
딸기맛으로 구성된 아침용은 석창포, 유산균, 클로렐라 성분이 들어 있어 두뇌 건강, 장 건강, 에너지 증진을 고려했고, 코코아맛이 나는 저녁용은 녹용, 인삼열매, 산삼, 칼슘 성분이 함유돼 성장을 위한 필수 요소인 숙면과 뼈, 근육의 발육을 고려하여 개발했다.
아이엠키는 27일 오후 8시40분부터 45분간 롯데홈쇼핑 단독으로 론칭 방송이 진행되며, 3박스(1박스당 120정) 총 12주분을 1세트로 구성해 판매할 예정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