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학기 선물]봄을 칠하다, 8색조 립스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아모레퍼시픽

[신학기 선물]봄을 칠하다, 8색조 립스틱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봄이 다가오면 가장 먼저 여심(女心)을 엿볼 수 있는 분야가 바로 메이크업이다. 라네즈는 2월 스프링 컬렉션 '러브미 러브미' 세럼 인텐스 립스틱을 내놨다. 이번 컬렉션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핑크 색상부터 오렌지 색상까지 봄빛을 닮은 8가지색으로 구성됐다.


이번 립스틱은 세럼 성분이 35% 함유돼 입술에 촉촉한 보습과 광택감을 제공한다. 퓨어 베이스인 샤인LED(ShineLED)과 피그먼트 다운사이징 기술이 선명하고 섬세한 입술연출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2, 3월 한정적으로 내놓은 하트모양의 패키지는 '새콤달콤한 나만의 러브 스토리'라는 콘셉트를 돋보이게 해준다. 특히 졸업을 앞둔 사회 초년생과 대학 새내기들에게도 주목받고 있다.


남성들을 위한 제품도 있다. 라네즈옴므가 출시한 '듀얼 액션'은 남성 피부에 필요한 필수 미네랄과 비타민을 함유한 남성 피부 맞춤 듀얼 액티브 워터를 통해 피부톤과 모공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라네즈옴므 듀얼 액션 에센스 로션은 탄력을 잃어 늘어진 모공과 칙칙한 피부톤을 보완해주고 피부에 활력과 수분을 공급하는 주름+미백 2중 기능성 하이브리드형 에센스 로션이다. 한번의 펌핑으로 미백 에센스와 모공탄력 에센스를 사용할 수 있어 간편하고 효율적이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