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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LG패션이 영국 캐주얼 브랜드 슈프림비잉(supremebeing™)을 한국 시장에 론칭한다.
영국 캠브리지에서 1999년 탄생한 슈프림비잉은 스케이트 보드, 힙합 음악, 거리 낙서(Graffiti) 등 영국의 스트리트 문화에서 비롯된 영감을 매 시즌 의류와 액세서리 컬렉션을 통해 표현하는 브랜드다.
이 브랜드는 매 시즌 예술가와 협업을 진행하는 글로벌 이벤트 'WCP(White canvas project, 캔버스나 종이에 구애 받지 않는 협업 제품을 출시하고 그 수익을 예술가와 공유하는 아트 프로젝트)'와 음악 공연 이벤트인 '슈프림비잉 사운드 시스템' 등을 통해 거리 문화와의 밀접한 관계를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있다.
대표제품은 프린트 티셔츠, 스웨트 셔츠 등이다. 슈프림비잉은 지난 14일 신세계 센텀점에 그 첫 매장을 개장했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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