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제휴 양해각서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위메프, 한국관광공사와 업무 제휴 양해각서 체결 (왼쪽부터)박은상 위메프 대표와 강기홍 한국관광공사 사장직무대행이 5일 한국관광공사에서 업무 협약식을 맺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소셜커머스 위메프(대표 박은상)가 비즈니스 호텔체인 브랜드 ‘베니키아’를 운영중인 한국관광공사(사장직무대행 강기홍)와 업무 제휴를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위메프는 이번 제휴를 통해 사이트 내 베니키아호텔 단독 페이지를 구성해 전국의 베니키아 호텔에 관한 각종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위메프와 베니키아 온라인 운영사이트 간 온라인 연동을 구축함으로써, 보다 많은 고객들이 베니키아 호텔을 쉽고 편하게 예약할 수 있게 된다.


위메프는 현재 용인, 원주, 동대문, 인천, 강릉, 홍대 등 6개 베니키아 호텔 체인을 특별가에 선보이고 있으며 앞으로 베니키아 사업망 확장에 여행·레저 부문의 전사 역량을 집중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베스트 나이트 인 코리아(Best Night in Korea)’의 머리글자를 조합해 만든 ‘베니키아’ 호텔은 서울, 인천, 부산, 강원, 제주 등 전국 주요 관광지에 분포해 있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