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음식 앞에선 엄마도 없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음식 앞에선 엄마도 없다' ▲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출처: KBS2 '맘마미아' 화면 캡쳐)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이영자 모녀가 먹방 배틀 소식이 화제다.

15일에 방송된 KBS2 '맘마미아'에서는 이영자 모녀가 출연해 먹방(먹는 방송) 배틀을 벌였다.


이날 방송에서 이영자 모녀는 붕어빵을 먹는 것부터 시작으로 식혜, 게장, 갈비찜, 김치, 소갈비 등을 먹었다. 이영자 어머니는 딸 못지않은 식성을 보였다.

이영자 모녀는 소갈비가 나오자 이전과 달리 경쟁하듯 빠른 속도로 소갈비를 먹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와 동시에 '지금 여러분은 모녀 먹방 배틀을 보고 계십니다'라는 자막이 나와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영자 어머니는 "이영자 입맛이나 내 입맛이나 똑같다. 기름기 없고 느끼한 음식은 싫어하고 깔끔한 것만 좋아하는 것은 같다"고 밝혔다. 이어 이영자의 어릴 때 먹성을 묻자 이영자 어머니는 "먹성이 안 좋아. 그때는 정말 말랐었다. 그렇게 많이는 안 먹는다"고 말했다.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장면을 본 네티즌들은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저는 이 방송을 보다가 한참동안 웃었던 기억이 납니다", "이영자 모녀 먹방 배틀, 식성까지 닮았어요", "모녀가 즐겁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보기 좋았습니다 "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