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표고버섯 전품목 10%할인, 주문제작 등 대대적 특판행사 ”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정남진장흥표고주식회사(대표이사 김예식)는 갑오년 새해를 맞아 설날 선물세트로 장흥을 대표하는 건강 웰빙 상품인 표고버섯 선물세트를 10일부터 30일 까지 20일간 선물세트 전품목 10%할인 및 중량별, 가격대별 고객 주문제작 등 대대적인 특판 행사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정남진장흥표고주식회사는 지난해 12월 5일 장흥군 부산면 내안리에 최신 임산물산지유통센터를 준공, 건물내에는 집하, 선별 포장, 저장, 가공시설 등이 갖춰져 있어 표고 관련 모든 일련의 작업이 가능하게 되었다.
이에 따라 신상품 표고분말세트 4품목을 추가해 총 25품목의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여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고 있다.
장흥표고버섯은 국내 최고의 품질과 생산량을 자랑하며 산림청 지리적 표시제 제2호로 등록된 전국의 대표적 명품 브랜드로 한반도 정남쪽 남해안 청정해역의 맑고 깨끗한 해풍과 건강한 숲이 키워 낸 최고의 장흥 특산품이다.
정남진장흥표고주식회사는 장흥군내 117명의 표고재배 농가들이 주주로 참여하여 설립한 농업회사법인으로 표고버섯을 생산, 유통하는 전문기업으로서 장흥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큰 성장이 기대되고 있다.
다가오는 설 명절 표고버섯 선물세트를 구매하고자 할 때는 정남진장흥표고주식회사 홈페이지나 전화(061-863-7704)로 문의하면 자세한 상담과 안내를 받아 볼 수 있다.
노해섭 기자 nogar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