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이자 할부 서비스, 포인트 적립, 경품 추첨 등 다양한 혜택"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광주은행(은행장 김장학)은 갑오년 청마의 해와 민족 최대의 명절인 설을 맞아 역동적이고 진취적인 말처럼 고객님들의 승승장구를 기원하며 다채로운 신용카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통해 광주은행은 1월 2일부터 2월 2일까지 신용카드 개인회원을 대상으로 매주 금, 토, 일요일에 카드 이용시 전국 모든 가맹점 2~5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광주은행 홈페이지에서 행사에 응모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백화점, 대형마트, 인터넷 쇼핑몰 이용금액의 5%를 포인트(최대 5천포인트)로 적립해주고, 모든 여행사 업종에서 50만원 이상 이용시에는 1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더불어 광주은행은 1월 2일부터 1월 19일까지 광주 신용카드 및 체크카드로 1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총 18명을 추첨하여 정관장 홍삼세트를 지급하는 경품행사도 진행한다.
아울러 고향 가는 길이 한결 가볍도록 설 연휴 전날인 1월 29일부터 연휴 마지막 날인 2월 2일까지 광주은행 후불하이패스카드를 이용하면 이용 금액의 20%를 포인트(최대 3000포인트)로 제공한다.
광주은행 카드사업부 윤정호 부부장은 “다사다난 했던 지난해에도 한결 같은 애정으로 성원해 주신 고객님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2014년에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들에게 더욱 사랑 받는 광주카드로 성장할 것을 약속한다”고 밝혔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