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그룹 소년공화국(Boys Republic)이 크리스마스 이브를 맞아 직접 제작한 뮤직비디오로 팬들을 만난다.
소년공화국은 24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채널, 페이스북에 미니앨범 1집 수록곡인 'L.I.U'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말레이시아 프로모션 기간 중 촬영됐다. 특히 소년공화국은 팬들을 위해 직접 'L.I.U' 뮤직비디오의 기획 및 연출, 촬영을 도맡아 의미를 더했다.
영상에는 밝은 분위기의 음악과 함께 소년공화국의 셀프 립싱크, 그리고 해외 프로모션에서의 다양한 활동 영상이 어우러져 있다. 더욱이 말레이시아 현지 스태프와 팬들도 뮤직비디오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L.I.U'는 소년공화국의 첫 번째 미니앨범 '아이덴티티(Identity)'의 수록곡으로 디스코 비트를 현대적인 사운드로 세련되게 표현한 댄스 넘버. 소년공화국의 연애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가사가 특징이다.
한편, 소년공화국은 말레이시아 'KKBOX CHART'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한류 아이돌로 급부상하고 있다. 현재 멤버들은 내년 초 컴백 준비에 한창이다.
이금준 기자 music@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