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글로비스
-2015년까지 자가 보유 선대가 36% 증가할 예정으로 낮은 선가에서 선대를 확장하는 점은 중장기 수익성 개선에 긍정적. 현대기아차 그룹의 생산 확대를 기반으로 현대글로비스의 성장세도 지속될 전망.
◆테스
-과거 SK하이닉스에 편중된 고객구조와 한정된 제품군으로 중장기 성장의 한계를 가지고 있었으나, 올 4분기부터 SK하이닉스에 신규 장비를 공급하고, 삼성전자에 3D 낸드 신규장비를 공급해 제품군 및 고객군 다변화에 성공.
2014년에는 반도체 전방업체의 투자확대에 따른 단순한 실적개선이 아니라 질적으로 한 단계 레벨업 기대.
◆와이지엔터테인먼트
-2014년에는 아티스트 라인업 확대에 따른 앨범 및 음원 성장과 함께 기존 아티스트와의 YG 패밀리 월드투어로 공연부문 또한 큰 폭 성장이 전망됨.
아티스트 활동 증가에 따라 광고료, MD, 로열티 등이 자연스럽게 동반 증가하며 큰 폭의 베이스 레벨업 기대.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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