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LG G 플렉스', IT 매체 호평 이어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인투모바일 "G 플렉스 하드웨어 독창성·소프트웨어 기능 앞세운 LG가 우위"

'LG G 플렉스', IT 매체 호평 이어져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LG전자는 이달 홍콩, 싱가포르를 시작으로 해외 시장에 출시하는 커브드 스마트폰 'LG G 플렉스'에 대한 호평이 잇따르고 있다고 8일 밝혔다.

해외 정보기술(IT) 전문 매체 인투모바일은 "삼성전자 갤럭시 라운드는 G 플렉스와 비교할 수 있는 유일한 휴대폰"이라며 "이번 라운드에서는 말할 것도 없이 G 플렉스의 하드웨어 독창성과 소프트웨어 기능을 앞세운 LG의 승리"라고 평가했다.


슬래시기어는 "G 플렉스는 기존의 평평한 휴대폰을 뛰어 넘은 첫 번째 제품이 될 것"이라고 소개했고, 포켓나우는 "G 플렉스는 LG의 창의적 부활의 증거"라고 호평했다. 폰아레나는 "패블릿(5인치 이상 스마트폰) 카테고리에 속하는 6인치 대화면이지만 손에 쥐기가 아주 편하다"고 설명했고, 디지털 트렌드는 "우리가 원했던 6인치 휴대폰으로 대용량 배터리와 강력한 프로세서까지 갖췄다"고 소개했다.


엔가젯은 "커브드 스크린의 강점은 뛰어난 시야각으로 G 플렉스를 눕혔을 때의 시야각은 매우 인상적"이라고 평가했고, 랩탑매거진은 "G 플렉스는 스마트폰의 미래를 보여주며 그동안 테스트했던 스마트폰 중 가장 인상적인 제품 중 하나"라고 호평했다.


LG전자가 지난달 국내 출시한 G 플렉스는 LG그룹의 핵심 역량이 결집된 6인치 커브드 스마트폰이다. 세계 최대 크기의 스마트폰용 커브드 디스플레이, 세계 최초 커브드 배터리, 셀프 힐링 백 커버, 플렉시블 프레임 등 미래형 하드웨어를 탑재했고 상하로 휘어진 최적의 커브드 디자인을 적용했다. 'Q씨어터', '듀얼 윈도우', '스윙 잠금화면' 등 새로운 사용자 경험(UX)도 제공한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