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 개원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0초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 개원 CJ푸드빌은 25일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를 개원했다. 사진 좌측부터 김극순 상생 아카데미 1기 수강생 대표, 한민 CJ푸드빌 아카데미 원장, 정문목 CJ푸드빌 대표이사, 민희경 CJ그룹 CSV경영실장, 이재흥 고용노동부 고용정책실장, 이성기 산업인력공단 능력개발이사, 이재준 고용노동부 관악지청장.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은 고용노동부와 함께 서울 가산동에 중장년층의 은퇴 이후 창업을 지원하기 위한 'CJ푸드빌 상생 아카데미'를 개원한다고 26일 밝혔다.


CJ푸드빌 상생아카데미에서는 중장년 은퇴자들에게 CJ푸드빌이 보유하고 있는 외식사업 노하우를 공개, 전수함으로써 창업 시장에 뛰어든 베이비붐 세대들이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번 아카데미는 평생직업능력개발을 지원하는 고용노동부의 ‘중장년 취업 아카데미’ 프로그램의 하나로, 외식 창업을 계획하는 퇴직자(또는 예정자)들을 위한 7주 과정으로 구성됐다.


정문목 CJ푸드빌 대표이사는 "CJ푸드빌이 축적해온 외식사업 노하우를 창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공개해 나눔과 상생을 실천한다는 데 의미가 있다"며 "앞으로 연간 320여 명의 중장년층에게 체계적인 외식 창업 교육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