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상FNF, '데이즈 냉장 떡·면' 12만개 판매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대상FNF, '데이즈 냉장 떡·면' 12만개 판매 돌파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대상FNF는 지난 7월 선보인 데이즈 냉장 떡·면 제품이 출시 3개월 만에 12만개 판매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대상FNF가 오랜 준비 끝에 야심 차게 선보인 데이즈 떡·면은 쫀득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최대한 살린 것이 특징이다.

다양한 요리에 활용 가능하고 냉장고에서 꺼내 바로 조리가 가능한 간편함 때문에 출시 직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데이즈 냉장떡은 순쌀로 만들어 고소하고 쫄깃하며, 최적의 저온건조를 통해 조리 후 떡이 불거나 퍼지는 현상을 최소화 했다.


면 제품은 진공상태에서 재료를 배합하고 8단계의 반죽공정을 진행, 반죽 내 공기를 최대한 빼 면류에서 가장 중요한 찰진 식감을 구현해냈다.


이진혁 대상FNF CM2 팀장은 "불황과 식품안전에 대한 불안으로 집에서 직접 음식을 조리해먹는 가정이 늘면서 이를 겨냥해 간편하면서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냉장 떡과 생면 제품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 체험 이벤트 등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적극적으로 제품을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