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베이코리아-경기도,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MOU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40초

[아시아경제 장인서 기자]G마켓과 옥션을 운영 중인 이베이코리아가 경기도와 함께 경기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 및 농촌·농업 발전을 위해 협력하기로 하고 7일 삼성동 코엑스에서 업무협약을 체결한다.


이베이코리아와 경기도는 이번 협약식을 계기로 경기도 우수 농특산물 박람회인 '지푸드쇼'(G Food Show 2013) 후원 및 경기도 관광상품 개발, 농어촌 체험관광 활성화 등을 위해 협력하기로 했다.

이베이코리아는 경기 우수 농특산물 판매 활성화에 힘쓰며, 농촌·농업 활성화 사업의 온라인 마케팅을 지원할 예정이다. 또한 경기도 관광상품 개발 시 농어촌 체험관광 활성화를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경기도는 농식품 전용 판매관 운영에 적극 협조하고 양질의 농특산물 유통과 공급을 책임지고 제공할 예정이다.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사장은 "G마켓과 옥션은 지역의 경쟁력 있는 농특산물, 관광상품 등을 고객에게 적극 소개하는 등 지역사업 활성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이번 경기도와의 협약이 지방자치단체와 기업간 상생의 모델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협약식에는 변광윤 이베이코리아 사장과 김문수 경기도지사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한다. 협약식을 마친 후에는 '지푸드쇼' 행사장을 방문할 예정이다.


G마켓과 옥션은 지난달 22일부터 '지푸드쇼' 온라인 박람회를 개최하고 경기도 15개 시, 군 농특산물을 할인가에 판매하고 있다. '지푸드쇼'는 경기도 농식품 전시·홍보 및 경기도 시군 농산물 판매증진을 위한 박람회 행사로 5회째를 맞았다.




장인서 기자 en1302@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