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민진 기자] 옥션이 패딩, 방한부츠, 겨울코트, 레깅스 등 방한패션들을 최대 66% 할인가에 판매하는 '올킬 겨울패션'을 웹과 모바일에서 이달 8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올킬 겨울패션전에서는 캐나다구스, 파라점퍼스, 몽클레어 등 유명 브랜드 패딩을 초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매일 오전 10시, 웹과 모바일에서 동시에 일일 5종 상품을 한정특가에 판매하고, 제품 매진 시 세일상품 카테고리에서 사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브랜드 패딩(4일), 여성아우터(5일), 베이직웨어(6일), 방한부츠(7일), 유아동부츠(8일) 등 카테고리별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옥션은 다음달 20일까지 모바일 쇼핑 고객을 위한 '50일간의 옥션 모바일 대축제'를 연다. 전 고객에게 옥션모바일에서 1만원 이상 구입할 때 사용가능한 모바일전용 15% 할인쿠폰을 주고 모바일 첫 구매 고객에게는 옥션이머니 1000원을 제공한다.
지경민 옥션 온사이트마케팅팀 부장은 "최근 일주일 간 패딩ㆍ구스다운 판매량이 지난해보다 25% 증가해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요즘 부쩍 증가하고 있는 모바일 쇼핑 고객을 지원하기 위한 포인트, 경품 등 다양한 추가혜택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김민진 기자 ent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