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팍스넷이 오는 11월2일 오후 1시부터 서울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9층 강당에서 아시아경제 팍스TV 베스트전문가 '리얼김인준'의 무료강연회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강연회는 '1350클럽의 3色투자기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진행된다.
리얼김인준 전문가는 철저한 리스크관리를 바탕으로 주도주매매와 당일 특징주 매매를 통해 시장에서 소외되지 않는 전략적매매로 유명하다고 팍스넷 관계자는 설명했다.
리얼김인준 전문가는 "일각에서는 곧 외국인의 포지션이 매도로 전환될 가능성이 있고 그 근거로 환율하락을 언급하고 있다"며 "여기서 한가지 더 생각해봐야 할 것은 2달 남짓 남은 배당기준일 일것이며 지수의 속도조절은 있어도 하락반전은 없을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다.
그는 "2013년 기대되는 연말랠리에서 조선주와 삼성전자에 이은 후속 대장주는 무엇이 될지 이번강연회를 통해 시원하게 설명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어 아시아경제 팍스TV 첫 강연회인만큼 많은 것을 보여줄 준비가 돼 있다고 밝혔다.
참가인원은 선착순 80명으로 제한되며 자세한 내용은 아시아경제 팍스TV 홈페이지(http://paxtv.moneta.co.kr) 또는 팍스넷 고객센터(02-1666-626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