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위메프, ‘미스터.리 쇼퍼 1기’ 운영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위메프, ‘미스터.리 쇼퍼 1기’ 운영
AD


[아시아경제 이정민 기자]위메프(대표 박은상)가 제품의 품질보장과 고객만족도 증진을 위해 ‘고객 미스터. 리 쇼퍼 1기’를 운영한다고 21일 밝혔다.


위메프에 따르면 미스터리 쇼퍼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상품 검색과 선택, 배송과 결제 그리고 CS에 이르는 쇼핑 플로우를 평가하는 시스템이다. 일반 고객 100명을 선발하여 각각 10만 포인트를 증정, 제품 구매부터 도착, 배송 지연 여부, 환불 및 교환 여부, 제품 품질 상태, 고객센터 응대 만족도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미스터리. 리 쇼퍼 1기’의 지원 기간은 10월 22일부터 10월 30일까지 이며 위메프 사이트에서 지원 가능하다. 활동 우수자로 선정된 30명에게는 2기 활동 진행 시 참여 우선권이 부여된다.




이정민 기자 ljm101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