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대구은행, 세계에너지총회 성공기원 가두캠페인 실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대구은행, 세계에너지총회 성공기원 가두캠페인 실시 대구은행 임직원 600여명이 11일 대구은행 본점 광장에서 2013대구세계에너지총회의 성공을 기원하며 휴대폰에 띄운 'I ♥ 세계에너지총회' 문구를 보이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대구은행은 '제22회 세계에너지총회'의 성공을 기원하는 가두캠페인을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세계에너지총회는 1924년 이후 3년마다 개최되는 권위 있는 에너지 관련 국제회의로 이번 총회는 13일부터 5일간 대구 북구 엑스코(EXCO)에서 진행된다.


대구은행 임직원 600여명은 성공적인 총회 개최 기원을 위해 11일 오후 6시 대구은행 본점에서 출발, 용두교에서 팔달교까지 왕복 30여㎞를 5~6시간 동안 걸으며 가두행진을 벌였다.


임직원들은 'I ♥ 세계 에너지총회' 문구가 담긴 미니 전광판과 깃발 등으로 지역민에게 세계에너지총회를 홍보하고 제반 금융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한다는 계획이다.


하춘수 행장은 "대구은행은 이번 총회를 계기로 2013세계물포럼, 2014세계군인체육대회 등 지역 국제행사와 관련해 지역은행의 역할을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