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퍼펙트싱어 VS' 안윤상, 포지션과 놀라운 싱크로율 '화들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0초

'퍼펙트싱어 VS' 안윤상, 포지션과 놀라운 싱크로율 '화들짝'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포지션이야? 안윤상이야?'

개그맨 안윤상이 '퍼펙트싱어 VS'에서 가수 포지션과 놀라울 정도로 흡사한 목소리를 자랑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안윤상은 11일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퍼펙트싱어 VS'에서 포지션의 히트곡 'I Love You'로 가수 브라이언과 맞대결을 펼쳤다.

부드러운 목소리로 노래를 시작한 안윤상은 첫 소절부터 관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인간복사기'라는 별명답게 원곡 가수인 포지션과 거의 똑 같은 목소리로 노래를 부른 것. 수준급 가창력까지 더해져 담담하면서도 애절하게 노래를 이어간 안윤상은 눈을 감고 들으면 흡사 포지션으로 착각할 정도로 놀라운 무대를 선사했다. 노래가 끝난 후 "원래 내 목소리가 어떤 것인지 사실 잘 모르겠다"고 밝혀 웃음을 주기도.


이날 최고점을 얻은 안윤상은 출연 2회 만에 퍼펙트싱어에 도전했다. "굉장히 떨린다"며 소감을 밝힌 안윤상은 '보이스코리아2' 이예준, 가수 이정 등 지난 도전자들의 조언을 얻어 안정적으로 노래를 시작했다. 맞대결 때와 다름없는 보이스로 노래를 이어가 기대감을 높인 안윤상은 결국 짧은 구간에서 미세한 음정 차로 실패해 아쉬움을 남겼지만, "첫 부분에서 틀리지 않아 다행이다"라며 긍정적인 마인드를 보였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이외에도 뮤지컬 배우 최수형, 최우리, 팝페라가수 이사벨, 이예준 등 그간 '퍼펙트싱어 VS' 드림싱어팀 중 뛰어난 실력을 선보였던 최강의 출연자가 총출동했다. 가수군단 역시 '기계보컬' 성진환을 비롯, 꾸준한 실력을 보여주고 있는 린, 이정과 제국의 아이들 동준, 브라이언이 출격했지만 화려한 라인업의 드림싱어팀에는 역부족이었다. 매 승부마다 정확한 음정과 뛰어난 가창력을 자랑한 드림싱어팀은 고른 활약에 힘입어 20점 이상의 큰 점수 차로 승리를 거뒀다.


'퍼펙트싱어 VS'는 매회 각 5명으로 이루어진 가수군단과 드림싱어팀이 최첨단 노래 검증 시스템 V 스캐너를 통해 치열한 승부를 펼치는 프로그램. 풍성한 보컬들의 향연으로 진한 감동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MC 김구라, 유세윤, 김현욱의 화려한 입담으로 큰 웃음을 안기며 인기몰이 중이다.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




장영준 기자 star1@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