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나금융, 부산·대전지역 가족봉사단 발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하나금융, 부산·대전지역 가족봉사단 발족 김정태 하나금융그룹 회장(사진 맨뒷줄 가운데)이 1일 부산 서면 소재 해피엔젤라 연회장에서 열린 부산지역 가족봉사단 발대식에 참석해 임직원 및 배우자 봉사단원들과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장준우 기자]하나금융그룹은 부산 서면 해피엔젤라 연회장과 대전 오류동 사옥 강당에서 '하나금융그룹 가족봉사단'의 발대식을 가졌다고 1일 밝혔다.

하나금융그룹 임직원 및 배우자들로 구성된 가족봉사단은 거주지 지역 단위별로 조직돼 아동 보육, 노약자 케어, 다문화가정 멘토 등 특화된 봉사활동을 월 1회 이상 실시하고 있다.


이번 발대식을 통해 하나금융은 부산과 대전까지 활동지역을 넓혀 총 201여명 규모의 전국적인 봉사활동 운영조직을 갖추게 됐다.


하나금융그룹은 봉사단원들이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봉사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필요한 비용과 물품 등을 적극 지원하고 문화체험 기회도 함께 제공할 방침이다.


김정태 회장은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실질적인 지원 활동을 충실히 수행해 지역 친화적인 나눔 금융으로 성장하고 지역민들에게 더욱 사랑 받을 수 있는 대표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장준우 기자 sowha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