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벤츠코리아, 고객에 AS 서비스 소개

시계아이콘00분 2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벤츠코리아, 고객에 AS 서비스 소개
AD


[아시아경제 최대열 기자]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지난 28일 강서 목동 서비스센터에서 서비스 클래스를 열었다고 30일 밝혔다.


벤츠의 브랜드 역사, 차별화된 기술을 비롯해 차량 사후관리(AㆍS)에 대해 소개하기 위해 준비된 이번 행사에는 벤츠 고객과 소셜네트워크서비스 페이스북 팬 일부가 초대됐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서비스&파트 부문의 조규상 부사장은 자사의 차별화된 AㆍS 기술력과 서비스 등을 고객들에게 직접 소개하는 한편 벤츠 브랜드의 역사, 차량관리 노하우 등도 알려 줬다.


최신 시설을 비롯해 공인 기술자가 서비스 과정을 직접 시연하는 모습도 공개됐다. 참가자 가운데 벤츠 차량 고객에게는 현장에서 공인 기술자에게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줬다. 다음 서비스 클래스는 내달 12일 방배 서비스센터에서 열린다.




최대열 기자 dychoi@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