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하츠, 서비스레전드와 수직녹화시스템 사업 MOU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후드 전문 기업 하츠는 ‘밸류호텔월드와이드(Value Hotel Worldwide)’의 국내 운영권자인 ‘서비스레전드’와 신규, 리모델 호텔의 친환경 건축 마감재 및 수직녹화(Vertical Air Garden) 기술을 활용한 공기정화시스템 적용에 대한 업무협약(MOU)을 10일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휴로 하츠는 서비스레전드의 국내 호텔 개발 사업 시 수직녹화시스템 설치, 시공 및 유지, 관리 등에 우선권을 갖게 됐다. ‘밸류 호텔 월드와이드’는 세계적으로 1000개 이상의 호텔 체인을 보유한 세계 8위 미국의 호텔 전문기업인 ‘벤티지 호스피탈리티 그룹(Vantage Hospitality Group)’이 운영한다.

밸류호텔은 현재 국내 2호인 ‘밸류호텔 월드와이드 하이엔드’를 10월 중 개관할 예정이고, 세종특별자치시 오송생명과학단지 내에 ‘밸류호텔 월드와이드 세종시티’를 건설중이다. 국내 20여 곳에 호텔 건설 계획을 가지고 있는 밸류호텔 월드와이드는 이미 LG전자와도 지난 6월 MOU를 맺은 바 있다.


하츠의 수직녹화시스템은 수직 벽면에 자연 토층을 만들어 식물이 자랄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고, 팬을 이용해 공기를 식물과 토양으로 순환시켜 식물의 공기 정화 기능을 극대화시킨 제품이다. 수직벽면을 활용해 식재공간을 최소화했고 다양한 종류의 식물을 배치함으로써 실내에 아름다운 정원을 꾸밀 수 있는 친환경 인테리어 건축 마감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하츠 김성식 대표는 “앞으로 친환경 정책에 맞춰 다양한 상업시설에 진출할 수 있도록 수직녹화 사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소연 기자 nicksy@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