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급등주 검색기 열풍' 왜 필요한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8초

요즘 주식 시장에 뜨거운 감자로 이슈를 낳고 있는 급등주 검색기의 속살이 한꺼풀 벗겨졌다.


설치만 하면 자동으로 급등주를 검색하여 매수가와 함께 사용자에게 실시간으로 알려준다는 슬로건을 표방하여 무료로 배포중인 급등주 검색기는 기존 HTS 내의 종목 검색 기능과는 사뭇 다른 점들이 사용자들에게 하나 둘씩 어필되고 있는 것.

'급등주 검색기 열풍' 왜 필요한가?
AD

투자자가 100% 수동으로 설정해야 하는 어려움이 있고 정확한 매수 포지션을 알 수 없는 기존 종목 검색과는 달리 급등주 검색기는 모든 설정이 자동으로 이미 입력이 돼 있는 상태이며 이 검색 로직 또한 우수한 연구진의 다년간의 노하우가 축적된 명품 기능이라며 전문가들은 입을 모으고 있다.


또한 매수 후의 보유선(Sell Line)설정을 통하여 언제 팔아야 할 지의 명확한 해답을 제시 해 줌으로써 올라도 불안 내려도 불안인 개인 투자자들의 심리를 더욱 안정시켜주어 차 후에 전업 투자자로서의 독립에 큰 도움이 된다는 게 업체의 설명 이다.

최근에는 농우바이오(아랫꼬리 공략), 씨티씨바이오(눌림목 매매), CJ E&M(재료 매매), 게임빌(골든크로스 매매), 젬백스(5일선 지지반등) 등이 검색되어 설치자 들에게 수익을 안겨주었다는 소식이 들렸다.


현재 무료 배포 중인 '급등주 검색기' 는 자동 매매 기능이 탑재된 후속 버전의 출시를 앞두고 기존 설치자에 한해 무료 업그레이드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하니 관심 있는 개인 투자자라면 서둘러 설치하는 것을 강력 추천한다.


급등주 검색기 설치 안내 ☞ 클릭!!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