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OIL, 저소득가정 어린이 초청 '여름방학 생태캠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5초

S-OIL, 저소득가정 어린이 초청 '여름방학 생태캠프' S-OIL 어린이 생태캠프에 참가한 100여명 어린이들이 경기도 가평 중앙내수면연구소에서 개영식을 가진 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모습.
AD


[아시아경제 임선태 기자]S-OIL(대표 나세르 알 마하셔)이 천연기념물 지킴이 활동과 저소득가정 어린이 체험 활동을 결합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친다.

13일 S-OIL은 기아대책과 함께 저소득가정 어린이 100여명을 초청해 강원도 화천군 토고미 마을에서 여름방학 생태체험 캠프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번 캠프는 기아대책이 운영하는 서울 수도권의 '행복한 홈스쿨'(지역아동센터) 어린이를 대상으로 오는 14일까지 2박3일 동안 천연기념물 어름치, 수달, 두루미의 생태를 학습하고 서식지 보호 활동을 갖도록 했다. 또 별자리 관측, 농촌 생태 체험, 천연기념물 관련 퀴즈 등의 활동을 통해 자연스럽게 환경보호의 중요성을 느끼도록 했다.

S-OIL 관계자는 "저소득가정 어린이들이 방학을 외롭게 보내지 않고 친구들과 어울려 평소 접하기 어려운 천연기념물의 서식 환경을 직접 경험하고, 농촌체험과 천체관측 등 유익한 체험 기회를 갖도록 돕기 위해 2008년부터 해마다 생태캠프를 열고 있다"고 말했다.




임선태 기자 neojwalker@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