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G손해보험, 영업가족 비전선포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4초

MG손해보험, 영업가족 비전선포 한마음 전진대회 개최 김상성 MG손해보험 대표이사(좌측에서 세번째)가 지난 26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열린 영업가족 한마음 전진대회에서 장기자랑 대상을 차지한 전남지역단 참가자들과 기념촬영을 하고있다.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MG손해보험이 지난 26일 대전 리베라호텔에서 우수영업가족 및 임직원 4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영업가족 비전선포 한마음 전진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날 행사는 5월 공식 출범한 MG손해보험의 방향과 비전을 영업가족과 공유하고, 소속감 고취 및 사기진작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

비전선포, 소통의 시간, 레크레이션, 영업가족 장기자랑 등 축제의 장이 열린 가운데, ‘소통의 시간’ 코너가 참석자들의 주목을 끌었다. 이는 김상성 대표이사의 ‘스피디한 현장중심 경영의지’가 드러난 코너로, 사전에 접수된 영업현장의 불편 및 건의사항들을 대상으로 김상성 대표가 추첨을 하고 해당 임원, 팀장들이 관련 질의에 즉시 답을 진행해 영업가족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노래, 콩트, 국악, 만담, 밸리댄스 등 전국 각 지역단에서 준비한 장기자랑 시간도 이어졌다. 열띤 경연 속에서 노래 ‘이대팔’을 MG손해보험 주력상품인 원더풀S통합보험 내용으로 개사해 부른 전남지역단(박인주 단장)의 이금호 영업가족(외 10명)이 대상의 영광을 안았다.

김상성 대표이사는 이 자리에서 “어려운 시절을 보내면서도 묵묵히 곁에서 함께해준 영업가족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새롭게 시작한 MG손해보험과 함께 희망의 밝은 미래를 열어가자”고 독려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