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업데이트] `티르온라인`, 다섯 번째 신규 직업 `파이터`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업데이트] `티르온라인`, 다섯 번째 신규 직업 `파이터`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게임업체 액토즈소프트 (대표 전동해)는 자가사 서비스중인 MMORPG `티르온라인`이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이를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으로 실시하는 이번 업데이트에선 다섯 번째 신규 직업 `파이터`가 첫 등장한다. 17일 공식 홈페이지에선 `파이터`의 초급과 중급, 고급 직업에 대한 설명과 신규 인던 클리어 팁(Tip), PvP 팁(Tip) 등을 게재해 사람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신규 직업인 `파이터`는 근접 공격 전투형 캐릭터로, 능청스러우면서도 유머러스한 모습으로 다양한 모션을 구현하고 흡사 쿵푸팬더를 연상케 하는 외모가 인상적이다.


`티르온라인`은 `새로운 동맹에 참여하라`란 이름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파이터`의 영양간식 `영양초`를 모아 4명의 파이터 NPC가 제시하는 특정 미션을 수행하면 다양한 버프가 작용하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지급받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각각 공격력 증가와 방어력 증가, 경험치 증가, 영혼치 증가에 도움이 되는 아이템이 설정돼 있어 유저 자신에게 필요한 아이템 위주로 보상이 가능하다. 이밖에도 만렙을 70Lv(기존 65Lv)으로 상향하고, 신규 지역 6곳을 추가 운영, 다양한 버전의 신규 인스턴스 던전과 최초 2인 인스턴스 던전도 공개한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