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배스킨라빈스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이달 5일부터 ‘Go Camping’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배스킨라빈스 패밀리 사이즈(1만9500원) 이상 구매 시 캠핑의자를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행사다.
배스킨라빈스 캠핑의자는 핑크, 블루의 2가지 발랄한 색상으로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인 접이식 의자다. 캠핑, 피크닉 등 가족들이 함께하는 야외 활동 시에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프로모션 행사는 캠핑의자 소진 시 까지)
카카오톡을 통한 모바일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7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와츄원 바람개비 아이스크림 케이크, 디저트 패키지, 블라스트, 버블쉐이크 등 ‘Go Camping’ 이벤트 제품 23종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캠핑의자, 싱글킹 아이스크림, 판타스틱 서커스하우스 아이스크림 케이크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7월 10일)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이 시작되면서 연인, 친구, 가족과 함께 캠핑을 떠나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과 캠핑의자로 온 가족이 행복하고 시원한 여름 휴가를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