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팬텀, 中 걸그룹 세븐센스와 '훈훈 인증샷' 공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승우 기자]

팬텀, 中 걸그룹 세븐센스와 '훈훈 인증샷' 공개
AD


3인조 힙합그룹 팬텀이 지난 22일 중국 걸그룹 세븐센스를 위해 일일 멘토가 됐다.

팬텀 소속사측은 24일 오후 공식 SNS를 통해 "팬텀과 세븐센스…. 음악교류를 위한 멋진 만남"이라는 글과 함께 팬텀과 세븐센스의 다정한 모습이 담긴 사진 한 장을 공개했다.


세븐센스는 지난해 6월 중국 현지에서 데뷔한 중국 신예 걸그룹. 이들은 최근 K-POP 양성 시스템을 운영하는 회사인 레인보우브릿지에서 트레이닝과 프로듀싱을 받기 위해 지난주 국내를 방문했다.

한국그룹의 대표로 팬텀이 먼저 세븐센스를 만났다. 이들의 첫 만남은 어색했지만 특히 음악이라는 공통주제로 두 그룹은 금방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만남의 시간을 가졌다.


음악이야기에서부터 연습생 시절의 추억, 슬럼프 극복방법 등의 이야기를 통해 시간이 지나면서 처음의 어색함은 사라지고 좋아하는 음식, 여행지, 심지어 서로의 이상형에 대한 질문까지 오고 가며 좋은 분위기를 이어갔다.


멤버 키겐은 "팬텀의 힙합요소와 세븐센스의 아이돌 이미지가 잘 어울릴 것 같다"며 "기회가 된다면 언젠가는 꼭 한중 합작으로 함께 작업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한편 팬텀은 지난 5월 17일 데뷔 후 첫 단독콘서트를 성황리에 마치고 새 앨범 녹음작업에 집중하고 있다. 세븐센스는 6개월 간 레인보우브릿지의 K-POP 양성 시스템을 통해 국내에서 체계적인 트레이닝 및 프로듀싱을 받게 된다.




이승우 기자 press01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