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슈퍼 "짝꿍 상품 모아사면 더 싸게 팝니다"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롯데슈퍼는 오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연관 구매가 자주 일어나는 짝꿍상품을 동시에 구매하면 더 할인해 주는 환상의 짝꿍 행사를 연다.


얼마 전 모 방송(KBS 해피투게더, 신화 김동완)을 통해 레시피가 알려진 뒤 소비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는 이른바 '골빔면' 의 재료가 되는 팔도 비빔면 5입과 동원 자연산 골뱅이 400g을 짝꿍으로 할인 판매한다.

개별로 구매 했을 때 팔도 비빔면은 3600원, 동원 자연산 골뱅이는 6990원으로 두 제품의 가격이 1만590원 이지만 동시에 구매하면 이보다 10% 할인된 9530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


또 요즘 소주와 맥주를 섞은 '소맥'으로 술자리가 열리는 것이 대세인 점을 감안해 처음처럼 360ml*6입과 카스 350ml*6입을 동시에 구매하면 10% 할인된 1만2150원에 판매하며, 세탁세제인 LG테크 2kg*2입과 애경 샤프란 2.5*2입도 역시 동시 구매 시 10% 할인된 1만6560원에 판매한다.

이 밖에도 필수 불가결한 제품인 치약과 칫솔, 다이어트 시리얼과 저지방우유, 스파게티 면과 소스, 쌀과 생수, 비데용 화장지와 물티슈도 각각 동시에 구매하면 10%에서 20%까지 할인 판매한다.


정병구 롯데슈퍼 마케팅팀 팀장은 "이번 행사는 비빔면과 골뱅이, 소주와 맥주, 다이어트 씨리얼과 저지방우유 등 기존에는 큰 관련이 없었지만 최근 트렌드에 따라 짝을 이루게 된 상품과 기존에는 단순히 진열만 같이하던 세제와 섬유유연제, 쌀과 생수, 치약과 칫솔 등 연관 제품을 동시 구매 했을 때 할인 혜택을 부여하는 믹스앤매치 기법을 적용한 새로운 형태의 마케팅" 이라고 말했다.


롯데슈퍼의 이번 환상의 짝꿍행사는 5일부터 11일까지 일주일간 전국 전 점포에서 진행되며 할인 혜택은 회원여부, 결제수단에 상관없이 동시에 구매하기만 하면 받을 수 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