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최고의 주식달인이 10년간 누구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던 미공개 X파일을 전격 공개해 60만 명이 넘는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수많은 사람들이 이 같은 소식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하는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이 큰 수익을 올릴 수 있도록 자신의 투자비책을 무료로 공개한 주식달인 장진영 소장을 만나 주식투자의 필승비법에 대해 들어보는 시간을 가졌다.
SBS를 비롯한 각종 방송을 통해 주식달인이라는 찬사를 받은 장진영 소장은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종목분석과 매매타이밍을 잡아내는 자신의 투자전략을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로 공개하는 봉사를 진행 중이다.
장진영 소장은 성공투자를 위해 수익을 올리는데 꼭 필요한 정보만을 개인투자자들에게 알려주고 있다. 종목에 대한 가치분석과 앞으로의 전망, 언제 사고 팔아야 할지를 정확하게 꼭꼭 짚어주는 장진영 소장의 투자전략은 엄청난 수익을 기록하면서 수많은 슈퍼개미들을 배출해 낸 것으로 유명하다.
실제로 수많은 사람들이 엄청난 수익을 올리면서 인생역전에 성공했다는 이야기가 알려지면서 장진영 소장의 도움을 얻기 위해 찾아온 사람들이 벌써 60만 명이 넘을 정도로 대단한 명성을 떨치고 있었다.
아무에게도 알려주지 않았던 자신의 미공개 X파일을 카페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전부 공개한 장진영 소장은 “기관과 외국인에게 당하기 쉬운 개인투자자들에게는 보다 빠르고 정확한 정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실제로 증권정보채널(http://cafe.daum.net/highest/)을 통해 개인투자자들이 올린 수익을 보면 그의 도움이 엄청난 효과를 일으킨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그러나 장진영 소장은 최근 시장에서 서원인텍, 녹십자셀, 영진약품, 인디에프, 디오텍 등의 종목들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아져 있는데, 성공투자를 노리는 개인투자자라면 신중한 접근이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