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5000원 가치 불구, 현100원대의 급등임박주를 잡아라!

시계아이콘02분 1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18년만에 최고의 명품주식을 찾았는데, 수익을 노리는 투자자에게 용광로처럼 급등의 에너지가 철철 넘치는 종목이다. 제2의 코코가 될 이 종목의 폭발적인 수익률을 생각하면 너무나 가슴이 터질 것 같고 흥분과 전율을 진정시킬 수가 없는데, 이미 시장에서 눈치 챈 대규모 유동자금들이 매일마다 동사로 급속한 매기가 일어나고 있다. (30년간 쓸 자원 발견했으며, 규모만 150조원인데, 주가는 100원대이다. 이런 극비 정보로 단 3일만 공개한다)


[본격 급등이 시작될 주인공! 150조원의 자원개발의 100원대 주가]

5000원 가치 불구, 현100원대의 급등임박주를 잡아라!
AD

자원개발로 인해 수십조의 매출이 예상되는 종목인데, 정부에서 新 자원개발에 대한 정책과 맞물려 폭발적인 급등랠리를 보일 제2의 ‘국보’가 될 종목이다. 상한가 몇 방 치고 물러날 시시한 종목이 아닌, 급등의 논리와 명분을 가진 종목이다.


현재 극비로 진행하고 있는데, 정부보고서에 의하면 국내에서 30년간 쓸 수 있는 지하자원을 이회사가 발견했으며, 전체 규모만 150조원이다. 이미 1차 시추가 완료되었고 2차 시추에 들어갈 것으로 보인다.

이제 최단기간 기적 같은 성장률을 기록할 명품주로 탈바꿈되고 있는데, 이것은 도무지 실적을 잡을 수가 없으며, 바로 우량기업으로 직행하고 있다. 자원 발견은 제조업과 틀려서, 자원만 발견되면 수백조의 매출이 일어나며, 주가는 단기에 폭발적인 수익으로 이어진다.


이것 뿐인가? 다시 한번 강조! 강조! 강조한다. 현재 주가는 100원대로 저평가 저가주이며, 극비 정보를 입수한 세력들이 M&A를 시도하려는 것을 포착하였는데, 시장에 전혀 노출되지 않은 지분싸움으로 주가는 폭등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한번 재료 노출 시, 1천원 돌파는 쉽게 진행될 것이며 이후 물량이 없기 때문에 1만원 도달도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자원개발의 독창적인 기술로, 미국과 함께 세계를 지배할 자원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그림같은 차트를 만들며, 곧 상승랠리를 펼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런 종목이 존재한다는 것 자체가 기적이라고 판단되며, 향후 급등주로서 시장을 장악하고 이끌 최고의 종목이 될 것이라고 예상한다. 당장 이번주부터 급등이 시작될 조짐인데, 지금까지 손실이 많아 한방이 필요한 모든 투자자들에게 희망이 샘 솟는 회심의 승부 종목이 될 것이다.


즉, 2월장에서 이 종목 하나만 보유해도 주체할 수 없는 수익을 누리게 될 기가 막힌 종목인데, 만약 이보다 더 좋은 종목이 있다면 그것은 거짓말 이거나 급등 중인 종목일 것이다. 수익률에 목말라 하는 투자자에게 ‘사막에 오아시스’ 같은 급등랠리의 NEW스타주를 공개하며, 빨리 청취하시라고 강조한다.


첫째, 공식 보고서 150조원의 자원발굴 프로젝트
세계의 초점이 맞추어져 있는 자원고갈에 대한 프로젝트를 외국 선진국과 진행중에 있으며, 자원의 규모는 수백조에 이를 것으로 판단된다. 정부도 폭발적인 지원을 하고 있는 상황에서 수십년 간 먹여 살릴 미래성장의 핵심 사업이다.


둘째, 미국,일본, 중국, 등 대규모 프로젝트 진행
신재생 에너지분야에서 삼성전자처럼 최고의 진정한 글로벌 기업으로 탈바꿈하는 회사로써, 150조원 자원개발로 인해 시장을 좌지우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어떠한 제품보다도 무궁무진한 이익을 낼 수 있는 분야라서, 세계 메이저 업체들이 동사로 몰려들고 있다.


셋째, 한국에서 30년간 쓸 수 있는 미래 자원 발굴!
30년간 쓸 수 있는 미래자원을 개발 하였다. 수급+차트+실적을 겸비한 현 정부 최대 정책 수혜주이면서, 최근에 지분경쟁까지 돌입하면서 폭등할 여지를 남겨두고 있다. 지분경쟁으로 인한 M&A의 대형호재도 예상되는 가운데, 주가는 이제 상상할 수가 없을 정도이다.


넷째, 적정주가 1만원, 현 주가 100원대의 완벽 저가주!
수천억의 현금이 들어올 특급재료가 있지만, 백원대로 주가는 저가에 머물고 있다. 줄기차게 물량을 매집해 온 세력이 가격조정을 하고 있으며, 물량 쟁탈전이 벌어진다면 단번에 1만원으로 직행할 가능성이 많다.


다섯째, 거대한 매집으로 유통물량의 씨가 마르고 있다.
저가주이기에 충분한 매집이 이루어 졌으며, 이제 막 폭등세로 들어가기 위해 마지막 물량 흔들기가 포착되었다. 개인들의 물량을 뺏기 위한 지루한 횡보와 저가에 물량확보를 위한 치열한 싸움이 진행 중이다. 이제 바닥에서 살수 있는 마지막 기회이다.


[오늘의추천] ☎ 060-901-4989 전화 ▶ 연결 1번 ▶868번 [비담]


※ [오늘의추천] 베스트 전문가
◎ 폭등비밀 (☎ 060-901-4989 ▶ 1번 ▶ 389) : 100만원으로 1억 가장 빨리 만들 종목 찾았다.
◎ 리서치 (☎ 060-901-4989 ▶ 1번 ▶ 419) : 200조원, 불치병 치료의 명품 바이오 황제주가 출몰한다!


[Hot Issue 종목 게시판]
KEC/차바이오앤/서원인텍/현대통신/메리츠화재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연관 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 종목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 자료입니다. 이는 아시아경제의 의견과는 상관없으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본 기사는 개시 후 24시간 이내에 참고하시길 권장합니다.
■ ARS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별도)이 부과된다.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