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프리카TV, 모바일 TCG ‘클랜워즈SE’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아프리카TV는 큐빅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트래이딩 카드 게임(TCG) ‘클랜워즈: 모험의 시작(이하 클랜워즈SE)’을 구글 플레이, 티스토어, 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지난해 출시된 ‘클랜워즈’의 2.0버전인 ‘클랜워즈SE’는 카드 수집을 통해 자신만의 덱(Deck) 구성에 초첨을 맞춘 타 TCG와 달리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묘미를 맛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이번에 선보인 업데이트 버전은 새로운 영웅 카드, 아이템과 스킬, 전장이 대거 추가됐으며, 기존의 버튼 누르기 방식 대신 주사위를 굴려 즐기는 보드게임 방식을 차용해 각각의 특색을 지닌 70여종의 전장을 탐험하는 재미를 맛볼 수 있다. 또한 초보 이용자를 위한 부대 자동 배치 기능 추가와 대대적인 UI 개편으로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시켰다.


전명진 모바일게임사업본부장은 “오는 6월경 삼국지 소재의 영웅카드 및 아이템, 스킬을 추가적으로 선보이는 등 향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성을 더욱 강화해나갈 것”이라며 “또한 연내 일본과 중국 출시 등 해외시장 진출에도 적극 나설 계획”이라고 전했다.

한편, 아프리카TV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6일까지 게임 리뷰를 작성하거나, 게임 플레이를 통해 특정 레벨에 도달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아이패드 미니, 갤럭시 노트를 선물하며, 아프리카TV 모바일게임 공식 페이스북을 방문해 ‘좋아요’를 누르거나 게시물을 공유하면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로 제공한다.




조유진 기자 tint@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