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진주희 기자]여성 3인조 보컬그룹 '피어나인(Peernine)'이 14일 신곡 'Wake Up(웨이크 업)'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주요 음원사이트에 전격 공개한다.
가비앤제이와 씨야를 이을 실력파 여성 3인조 보컬그룹으로 주목받고 있는 피어나인의 첫 번째 싱글 타이틀곡 'Wake Up'은 상큼 발랄하고 통통튀는 기타와 피아노 선율이 어우러진 미디엄 템포의 곡. 자신의 주관이 뚜렷한 여자가 남자에게 휘둘리지 않고 자신의 삶에 대한 자신감과 당당함을 가져야한다는 가사가 눈길을 끈다. 특히 여성들을 괴롭히는 남성에게 정신 차리고 현실을 직시하라는 경고성의 가사가 인상적이다.
피어나인의 첫 싱글 앨범은 가수 박완규의 F1주제가를 작곡하고 영화 '글로브'OST 작업에도 참여한 일렉트로닉 밴드 일롭의 멤버 '전귀언'과 이정현, 웅산, 쏘울시스터 등의 앨범에 참여한 싱어송 라이터 '윤솔'의 합작품이다.
소속사 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http://www.escrowenter.com) 측은 "‘Wake Up'은 보컬 중심의 실력파 피어나인 멤버들의 3인 3색의 조화가 돋보이는 곡이다“라며 ”가요계 신선한 보컬 바람을 불러일으키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실력파 여성 3인조 보컬그룹 피어나인은 첫 싱글 곡 'Wake up' 공개를 시작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사진제공=에스크로엔터테인먼트>
진주희 기자 ent123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