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중기중앙회, 'SB-CEO스쿨' 신입원우 모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아시아경제 이은정 기자] 중소기업중앙회(회장 김기문)는 이달말까지 중소기업에 특화된 최고경영자 과정인 '제7기 SB-CEO스쿨' 신입원우를 모집한다. 개강은 다음달 20일이다.


SB-CEO 스쿨은 중소기업의 지속가능한 경영의 길을 모색하고 변화를 주도하는 CEO 상을 만들고자 2008년 8월 출범했다. 중소기업 CEO와 국회의원, 정부의 국장급 고위관리자, 중소기업유관기관 임원급 인사가 참여한다. 지금까지 6기수를 통해 정·관·재계에 걸쳐 총 388명의 원우를 배출했다.

교육과정은 경영에센스, 스마트마케팅, 소통리더십, 문화교양, 셀프매니지먼트, 정책간담회, 네트워크형성 등 7개 분야로 총 32개 강의가 진행된다. 또 2회의 워크숍과 골프, 등산, 청와대 방문 등의 커리큘럼도 제공된다.


한정화 중소기업청장의 개강 특강을 시작으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 회장, 김영길 한동대학교 총장, 이금룡 코글로닷컴 회장, 김형철 연세대학교 교수 등 정부, 업계, 학계의 저명인사가 교수진으로 참여한다. 이밖에 ‘야구의 신’으로 불리는 고양원더스 김성근 감독의 ‘진정한 리더가 되는 길’, 국내 1호 스피치 커뮤니케이션 박사학위의 김은성 KBS 아나운서의 ‘마음을 사로잡는 CEO스피치’, 홍하상 작가의 ‘상도를 통해 본 장수기업의 비밀’ 등 다채로운 강좌도 준비돼 있다.

모집에 대한 문의와 접수는 중소기업중앙회 ‘SB-CEO 스쿨’ 사무국에 하면 된다.




이은정 기자 mybang2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