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모터쇼]마세라티 첫 참가...올 뉴 콰트로포르테 공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9초

[고양=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슈퍼카 브랜드 마세라티가 2013 서울모터쇼에 처음으로 참가했다.


마세라티의 공식수입사 ㈜FMK는 28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4월 7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이번 모터쇼에 참가, 플래그십 세단 올 뉴 콰트로포르테와 4인승 카브리올레 그란카브리오 MC를 국내 팬들에게 처음으로 선보였다.

올 뉴 콰트로포르테는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세단 콰트로포르테의 6세대 모델로 5세대 콰트로포르테가 태어난 지 10년 만에 그리고 콰트로포르테가 첫선을 보인 지 꼭 50년 만에 선보이는 기념비적인 모델로 아시아 지역에서 개최되는 모터쇼에서는 서울모터쇼를 통해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마세라티 부스에는 작년 9월 국내에 첫선을 보인 고성능 쿠페 그란투리스모 스포츠도 함께 전시된다.

마세라티 공식수입업체 ㈜FMK의 김영식 전무는 “마세라티의 대표 모델 콰트로포르테 탄생 50주년인 올해 올 뉴 콰트로포르테를 포함, 마세라티만의 철학이 담긴 신차들을 서울에서 선보이게 돼 기쁘다. 이번 참가를 계기로 점점 증가하고 있는 하이퍼포먼스 카 시장에서 마세라티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고양=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