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百 광주점, ‘신년 챌린지 세일’ 붐업 행사 기획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3초

[아시아경제 김보라 ]

롯데百 광주점, ‘신년 챌린지 세일’ 붐업 행사 기획 17일 오전 롯데백화점 광주점 구두매장에서는 겨울 추위가 계속되고 있지만 벌써 봄 상품들이 출시돼 봄을 기다려온 여심을 유혹하고 있다.
AD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신년 챌린지 세일’ 기간 붐업 행사로 주말 3일간 실속형 대형행사를 기획했다고 17일 밝혔다.

8층 이벤트홀에서는 20일까지 ‘아웃도어 초특가전’으로 노스페이스 특집 이월상품을 최대 30% 할인판매한다.


또한 ‘주방·홈패션 초특가 기획전’으로 퀸센스, 알루아트, 한국도자기, 나라데코, 알레르망 등 수입주방 상품을 40~50%, 홈패션 상품을 50~70% 할인판매 한다.

지하1층 이벤트홀에서는 20일까지 ‘TOP디자이너·구두·핸드백 특집전’을 통해 루치아노최, 이동수, 국제모피 등 이월 상품을 최대 50~70% 할인판매하며, 시슬리, 빈치스벤치, 닥스, 버니블루, 탠디 등 유명 브랜드 구두·핸드백을 4만9000원부터 16만5000원에 선보인다.


이 밖에도 20일까지 1층 패션잡화 매장에서는 ‘피에르가르뎅·밀라손 장갑 1만원 초특가전, 2층에서는 진도모피 특집전, 3층에서는 ‘캐리스 노트 특집전’ 7층에서는 ‘제일모직·LG패션 라이벌전’, 8층 ‘블루독·밍크뮤’ 이월상품 특집전, LG전자 디오스 김치냉장고 40~20% 진열초특가전 등 다양한 행사를 마련했다.


또 다가오는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11일부터 1층 상품권 판매소에서는 ‘희망, 나눔 상품권 패키지 한정판매’를 진행한다.


패키지 상품권 구매고객에게 구매금액의 1~3%에 해당하는 롯데상품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롯데백화점 법인 마일리지 서비스인 ‘비즈플러스’에 가입된 기업고객에게는 마일리지를 1% 추가적립 해준다.




김보라 기자 bora100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