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JB광주은행, 스마트폰뱅킹 디자인 새단장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아시아경제 정선규 ]

KJB광주은행, 스마트폰뱅킹 디자인 새단장
AD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3일 계사년(癸巳年)을 맞아 스마트폰뱅킹 메인 디자인을 새롭게 단장해 운영중이다고 밝혔다.


새로운 스마트폰벵킹 디자인에는 고객들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예금조회와 송금 아이콘을 상단에 확대 배치해 한번의 터치로 신속한 금융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또 이용고객들의 편의성을 고려해 디자인 해상도를 선명한 고해상도 교체했다.


아울러 이용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메뉴 12개를 직접 배치해 자신만의 퀵메뉴를 구성할 수 있는 ‘마이메뉴’ 등도 선보이고 있다.

‘KJB스마트폰뱅킹’은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광주은행 전용 다운로드 페이지(down.kjbank.com)에 접속한 뒤 어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아 사용할 수 있다.


광주은행은 이번 안드로이드OS 업그레이드를 계기로 아이폰OS, 테블릿뱅킹 등도 순차적으로 적용할 예정이다.


광주은행 U뱅킹사업부 이강현 부장은 “앞으로도 급증하고 있는 스마트폰뱅킹 이용 고객들의 요구 부합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서비스 개선을 추진 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오는 6월 30일까지 스마트폰뱅킹 이용고객 가운데 매주 50명을 추첨해 5000원 상당의 모바일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으며, KJB스마트폰뱅킹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타행이체 수수료를 1개월간 면제해주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정선규 기자 s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