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MBC가요대제전] 노지훈, '섹시 카리스마' 발산… '女心' 사냥 성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MBC가요대제전] 노지훈, '섹시 카리스마' 발산… '女心' 사냥 성공
AD


[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가수 노지훈이 여심 사냥에 성공했다. 섹시 카리스마가 물씬 풍기는 '벨트춤'으로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노지훈은 31일 방송한 MBC '가요대제전'에 출연해 데뷔곡 '벌 받나 봐' 무대를 선사했다. 나쁜 남자로 변신한 노지훈은 완벽한 가창력과 퍼포먼스로 객석의 뜨거운 환호와 박수를 이끌어냈다.


특히 '벨트춤'으로 불리는 독특한 안무가 눈길을 끌었다. 허리를 중심으로 아래 위로 벨트를 움직이는 '벨트춤'은 노지훈의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연기와 어우러져 팬들의 마음을 훔쳤다.

'벌 받나봐'는 용감한형제의 작품으로 그루브한 멜로디 라인이 특징인 모던 팝 싱글이다. 사랑했던 여자를 차갑게 배신한 나쁜 남자가 벌 받는 듯 가슴 아파하는 모습이 가사로 표현됐다.


MBC '가요대제전'은 2012년 한해를 뜨겁게 달군 가수들이 총출동해 특별 무대를 꾸미는 축제로 진행됐다. 이들은 큰 사랑을 받았던 히트곡은 물론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선사하며 뜨거운 함성과 환호를 이끌어냈다.


한편 이날 '가요대제전'에는 싸이, 박진영, 쿨, 코요태, 동방신기, 슈퍼주니어, 빅뱅, 비스트, 카라, 샤이니, 2NE1, 씨스타, 시크릿, FT아일랜드, 씨엔블루, 2AM, 케이윌, 미쓰에이, 인피니트, 엠블랙, 티아라 등이 출연했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