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금준 기자] 가수 김소리가 투표 인증샷과 함께 독려 글을 공개했다.
김소리는 19일 오전 자신의 SNS에 "드디어 선거 날. 중요한 한 표 한 표 모아서 우리들의 대통령 뽑아요! 추운아침부터 오늘오후까지 잊지 말고 투표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소리는 투표소 안내 현수막 앞에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노란색 상의와 검은 코트를 매치한 그는 심플한 머플러를 둘러 '투표 패션'을 완성했다.
김소리의 투표 인증샷 및 독려 글에 네티즌들은 "해피 투표 데이", "역시 예쁜이", "수고하셨어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번 대선에는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 즉 1993년 12월 20일 이전 출생자들에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이번에 첫 대선 투표 자격을 얻게 되는 유권자는 1988년 12월 21일 생부터 1993년 12월 20일 생들까지다.
한편 김소리는 내년 1월 초 새로운 디지털 싱글 '듀얼 라이프(이중생활)' 발표하며 가요계에 컴백한다. '심장이 춤 춘다' 발매 이후 약 2년 만이다. 오랜만에 팬들을 찾는 만큼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는 각오다.
이금준 기자 music@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