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제주항공 인천-세부 취항.. 세부스타일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한국인 가장 많이 체류하고 있는 필리핀 대표적 휴양도시

제주항공 인천-세부 취항.. 세부스타일 이벤트
AD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애경그룹 계열의 제주항공은 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인 세부에 29일부터 취항한다.

제주항공의 인천~필리핀 세부 노선 운항스케줄은 매일 저녁 9시15분(이하 현지시각) 인천공항을 출발해 필리핀 세부에는 이튿날 새벽 1시에 도착하는 일정이다. 세부에서는 새벽 2시에 출발해 아침 7시25분 인천공항에 닿는다.


제주항공은 세부노선 신규취항을 기념해 내년 2월말까지 스쿠버다이빙 자격증을 소지한 고객을 대상으로 스쿠버다이빙 장비에 한해 추가 10kg을 허용한다. 위탁수하물 허용량은 최대 30kg까지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제주항공은 세부 취항 홍보를 위해 '강남스타일' 패러디 수중촬영 UCC를 제작했다. 제주항공은 '세부스타일' 패러디 수중촬영 UCC의 소문내기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를 통해 ▲1등(1명) 인천~세부 2인 왕복항공권과 2인 다이버체험권 ▲2등(3명) 스노클링 장비세트 ▲3등(10명) 제주항공 모형항공기 ▲4등(20명) 저스트고 필리핀 여행도서 ▲5등(100명) 잠바주스 기프티콘 등을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제주항공 이벤트창에서 페이스북, 트위터, 미투데이 등 SNS아이콘을 클릭해서 소문 내거나, 영상소스를 복사해 블로그에 게재하고 영상을 퍼간 게시물의 URL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오는 12월28일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 발표한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제주항공의 필리핀 세부 노선 신규취항으로 우리 국민들의 동남아 여행수요는 물론 필리핀 현지에 거주하는 우리 교민들의 고국방문 편의가 한결 좋아질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황준호 기자 rephwan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