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하이트진로는 참이슬 누적 판매량 200억 병 돌파를 기념해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실제 싸이 얼굴과 똑같은 가면을 쓴 진행자들이 술자리에 직접 찾아가 게임을 함께 하는 것으로 진행된다. 소주 '참이슬'이나 맥주 'd'를 마시는 고객들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에 참여해 게임 등으로 일정 점수 이상 획득한 참가자들에게는 선물을 증정한다. 또한 스마트폰 게임 등을 함께 진행해 연말연시분위기를 더욱 즐겁게 만들어 줄 예정이다.
신은주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이번 고객감사 이벤트는 참이슬 200억 판매돌파와 싸이의 광고모델 발탁 기념으로 진행되는 것으로 연말 술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간단한 게임으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