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주방용품 기업 한국월드키친은 코렐 코리안웨어 론칭을 기념해 '한식의 미(味)를 더하다'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체험단 모집과 상차림 미션의 두 가지 프로그램으로 나눠 진행된다. 체험단 모집은 '나에게 맞는 한식의 미를 찾다'라는 주제로 다음달 2일까지 총 3회에 걸쳐 진행된다. 월드키친 홈페이지(www.worldkitchen.co.kr) 내 이벤트 사이트에 접속한 뒤 33종의 코렐 패턴 디자인 중 본인에게 맞는 코렐 코리안웨어 디자인을 찾아 응모하면 된다. 체험단으로 선발된 500명에게는 코렐 코리안웨어 2인조 세트가 증정된다.
상차림 미션은 '나만의 레시피로 한식의 미를 살리다'라는 주제로 다음달 21일까지 진행된다. 미션의 세부 주제는 지친 심신을 달래주는 '힐링 푸드 상차림', 나에게 선물하는 요리 '마이 레시피 상차림', 전국에 숨겨진 맛을 되살린 '팔도강산 상차림', 외국인도 반하게 하는 '퓨전한식 상차림', 어떤 상황에도 끄떡없는 '서프라이즈 상차림' 등 5가지다.
제시된 5개 미션에 맞는 밥상 차리기 포스팅에 참여하면 투표와 심사를 거쳐 최고급 한옥 호텔 숙박권(5명), 코렐 코리안웨어 16P 풀세트(50명), 해피콘(100명)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각 미션 당 1회씩 총 5회 참여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다음달 28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월드키친 홈페이지 또는 월드키친 공식 페이스북(http://www.facebook.com/worldkitchenkorea)에서 확인하면 된다.
박혜정 기자 park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