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컨콜]다음 "4Q 검색광고 실적 개선될 것"

[아시아경제 김철현 기자] 다음커뮤니케이션은 9일 2012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에 오버추어 영향으로 검색광고 매출이 시장 기대치보다 낮았지만 앞으로 이보다 더 감소하지는 않을 것"이라며 "자체 광고 플랫폼 발표 후 이미 오버추어 수준 뛰어 넘고 있어 4분기에는 좋은 성과 거둘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김철현 기자 kc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