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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코리아, ‘BMW 인보이스 핫라인’ 개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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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BMW 코리아(대표 김효준)가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 제고를 위한 ‘BMW 인보이스 핫라인’을 개설한다고 17일 밝혔다.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수리과정에서 발생하는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의 적정성에 대한 궁금한 사항을 직접 온라인을 통해 문의하면 이에 대한 답변과 함께 오류 발생시 환불 처리를 제공하는 새로운 서비스 프로그램이다.

BMW 고객이 ‘BMW 인보이스 핫라인’ 홈페이지(www.bmw-invoice.co.kr)를 통해 수리 내역과 비용에 대한 문의사항을 질의하면 최대 5일 이내에 질의에 대한 답변을 제공한다.


문의대상은 고객이 직접 비용을 지급한 유상 수리에 (보험, BSI, 보증 제외)한하며 명세서(인보이스) 발행 후 3개월 이내의 부품 가격, 공임 및 수리 범위 적정성에 대한 문의를 할 수 있다. (MINI 및 모토라드 고객 제외)

아울러 신뢰성, 객관성, 공정성을 갖추기 위해 BMW 그룹에서 전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표준 수리 및 공임 측정 시스템과 BMW 전용 부품 시스템 등을 활용하며, 이 모든 프로세스는 객관적인 데이터를 토대로 BMW를 가장 잘 아는 BMW 코리아 및 BMW 독일 본사의 전문가들이 공정하게 조사하게 된다.


BMW 코리아 김효준 대표는 “이번 BMW 인보이스 핫라인은 고객 의사소통 공간 제공 및 접점을 확대하고 수리내역 및 비용의 투명성을 제고하기 위해 마련되었다.”며, “이를 통해 BMW 프리미엄 서비스의 수준을 한 단계 더 높여 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BMW 코리아는 고객들이 직접 BMW의 서비스를 경험하고 서비스 과정 전반을 평가하는 ‘BMW 고객 서비스 평가단’ 프로그램을 진행한다. 100명의 고객 서비스 평가단은 직접 BMW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예약부터 출고까지의 서비스 전 과정에 대한 만족도를 평가하게 된다.


이번 ‘BMW 인보이스 핫라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bmw-invoice.co.kr)를 참고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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