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지역 토박이다운 깔끔한 이사! 대구포장이사로 우뚝!
‘포장이사를 문의했는데 이삿짐을 너무 험하게 다루셔서 이사 후에 물건이 다 망가졌어요’ 혹은 ‘이사전문업체라고 해서 믿고 맡겼는데 마무리도 제대로 안 해주고 돌아가셔서 너무 실망입니다’와 같은 후기들은 일부 이사전문업체에서 발견할 수 있는 불만들이다.
이사를 앞두고 보다 전문적인 손길의 이사서비스로 이사를 마무리 짓길 원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우후죽순으로 생겨난 일부 이사전문업체들로 인해 체계적인 이사서비스를 바랬던 이들이 울상을 짓고 있다.
이사란 단순히 이삿짐을 운반하는 데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효율적인 운반에서부터 깔끔한 뒷마무리까지 꼼꼼하게 이뤄져야 하는 토털서비스인 만큼 이사전문업체를 선택하는 일이 매우 중요해 지고 있다.
이에 운반부터 뒷마무리까지 포장이사의 모든 것을 실천하고 있는 포장이사 전문업체가 있어 화제를 낳고 있다. 그 주인공은 바로 대구포장이사 전문 ‘조은이사’(대표 김영민)이다.
‘조은이사’(www.joeun24.co.kr)는 대구지역의 오랜 이사 경험과 노하우를 토대로 신속하고 정확하면서도 적극적인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대구포장이사 전문업체이다. 이삿날을 번거롭고 힘든 날이 아니라, 즐겁고 행복한 날로 탈바꿈 시키겠다는 긍정적인 마인드로 이사와 관련된 모든 서비스에 앞장서고 있어 대구포장이사 업체의 신선한 바람이 되고 있다.
모든 이삿짐을 마치 자신의 짐 인 것 마냥 정성스럽게 운반해주는 세심함과, 이삿짐 운반 후 새집에 모든 물건이 안착할 수 있도록 깨끗한 정리정돈과 방 청소를 비롯한 마무리까지 책임지는 배려심으로 이사와 관련된 모든 불편한 사항들을 해소하고 있다.
특히나 ‘조은이사’의 김영민 대표를 선두로 모든 인력인들이 이사 작업시 웃음을 잃지 않고 친절하게 이사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는 점은 대구포장이사 전문 ‘조은이사’의 커다란 인기요인이다.
게다가 장롱 등의 기타가구들은 정확한 수평을 잡아 고정시켜 주고, 이미 파손된 가구는 최대한 수리해 주는 것은 물론 정돈 후 깨끗한 방 청소와 냉장고 물 청소까지 작은 것 하나하나 신경써 주기 때문에 여성 혼자서 이사를 하거나, 이사를 처음 해보는 이들도 얼마든지 편리하게 이사를 끝마치는 것이 가능하다.
이에 대구포장이사 전문 ‘조은이사’의 김영민 대표는 “대구 지역을 대표하는 포장이사 전문업체로서 깔끔하고 빠르게 이사를 처리하되 고객의 입장에서 추후에 생각해도 만족스러울 만큼 깔끔하고 편리한 이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대구지역을 중심으로 포장이사, 일반이사 및 각종이사의 분업화를 이루며 대구포장이사 잘하는 곳의 명성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고객과의 한 번의 인연을 누구보다 소중히 생각하는 ‘조은이사’의 보다 자세한 이사견적 안내 및 예약문의는 홈페이지 혹은 전화를 통해 문의가 가능하다.
문의 1600-6624
[아시아경제 보도자료]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