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닛산, 이달 큐브 구매고객에 40만원 현금지원 등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론칭 1년 기념 프로모션

닛산, 이달 큐브 구매고객에 40만원 현금지원 등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한국닛산(대표 켄지 나이토)은 박스카 큐브(CUBE)의 론칭 1주년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큐브 구매고객들에게 40만원 현금지원, 12개월 무이자 할부, 저금리 등의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하여 큐브(1.8 SL모델)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이 제공된다(취급수수료 별도). 또한 다양한 할부 프로그램을 마련해 24개월 3.5%, 36개월 4.5%, 48~72개월 5.5%의 저금리 특전도 주어진다. 현금으로 구매하는 경우에는 40만원이 지원된다.


이와 함께 닛산은 이달 한 달 동안 전국 전시장에서는 큐브를 포함한 닛산의 다양한 모델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시승행사를 실시한다. 시승 고객 중 선착순 1000명에게는 닛산 비치볼을 선물로 준다. 각 전시장에서는 비치 스타일로 꾸며진 큐브와 함께 포토 이벤트도 진행된다.


켄지 나이토 대표는 "2011년 8월 9일 큐브의 공식 런칭 이후, 지난 1년간 큐브를 향해 넘치는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기획한 행사"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을 지원하는 프로모션 및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닛산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및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 또는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