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우결' 장우, 유이에게 선물받고서…은정 '폭풍질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우결' 장우, 유이에게 선물받고서…은정 '폭풍질투' (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3' 방송 화면)
AD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걸그룹 티아라 은정이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유이를 시샘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지난 14일 방송된 MBC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부부 이장우와 은정이 만나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나왔다.


은정은 장우에게 "생일을 어떻게 지냈냐?"고 물었고 장우는 "제일 처음으로 생일 케익을 챙겨준 사람이 유이씨다"고 말해 은정의 표정을 굳게 만들었다.

이에 은정이 화를 내며 "굳이 그렇게 이야기를 할 필요가 있냐?"고 하자 장우는 "여보가 못 챙겨준 걸 그 사람이 챙겨줬다고 말하는 거다"고 답해 은정의 화를 더 돋우었다.


'우결' 장우, 유이에게 선물받고서…은정 '폭풍질투' (출처: MBC '우리결혼했어요 시즌3' 방송 화면)


특히 이장우는 제작진과 나눈 인터뷰에서 "바람을 피우는 이유 중 하나가 서로 떨어져 있으면서 그러는 거지 않느냐"며 "아내를 안 보는 사이에 다른 사람에게 선물을 받으니 바람 피는 사람들의 심정이 이해될 것도 같더라"며 솔직한 마음을 내보였다.


이를 지켜 본 네티즌들은 "가상결혼이라지만 은정과 장우는 부부인데, 대놓고 말하는 장우가 이상하다", "일부러 질투심 유발하려고 그러는 것 같다", "은정이 화낼 만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구채은 기자 faktu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